본문 바로가기
네스트 정보들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 지금 바로 얻어가세요

by 네스트의 건축 이야기 2022. 9. 21.
반응형

바로 내일, 즉 2022년 9월 22일 목요일부터 대구경향하우징페어가 시작합니다. 기간은 총 4일동안 열리는데요. 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입니다. 왜냐하면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장료를 내야 하는데, 이게 있다면 공짜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경향하우징페어

개최 일자 및 시간

우선 이번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2022년 9월 21일인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022년 9월 25일인 일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합니다. 이 때 입장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입니다. 비록 오픈은 6시까지 하지만 그 시간에는 들어가도 볼 게 없기 때문에 5시 30분에 입장을 마감하는 것입니다.

 

장소 및 주소

대구에 있는 EXCO, 즉 엑스코에서 열립니다.

주소 : 대구 북구 엑스코로 10

 

간략한 개요

이번 경향하우징페어는 (주)메쎄이상에서 주최를 합니다. 이곳은 이미 수년간의 노하우와 경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건축박람회나 하우징페어를 열 때마다 성공적으로 진행을 완수하고 있고, 방문객 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에게도 많은 관심과 수고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열리는 규모는 무려 300개사, 총 700부스입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고, 즐길거리 역시 충분히 넘칠 것으로 보입니다.

 

교통편

아쉽게도 이 주변에 전철역이 있는 것은 아니라서 자가용 또는 택시나 버스를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신 버스 종류가 굉장히 많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순환버스 : 순환2, 순환2-1

간선버스 : 413, 503, 653, 937, 304, 306, 323, 323-1

 

주변 숙소

사실 이곳에 방문하는 대다수는 지역 주민들이기 때문에 숙소에 대한 걱정은 크게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참가 기업의 경우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각지에서 모이는 것이기 때문에 숙소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에 대구에서 다양한 행사가 동일한 시기에 열리기 때문에 숙소 잡는 것 역시 쉽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엑스코 주변은 다 만실이고, 굳이 찾아서 가자면 꽤나 멀리 떨어진 장소까지 가야합니다.

 

 

참가기업 소개

네스트

네스트는 "for all nations and peoples"라는 대표 슬로건으로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품질이 좋은 건축자재들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퀄리티를 직접 컨트롤하면서 품질이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하에 '네스트합성목재', '돌마루', '리뉴월'브랜드를 두고 있습니다.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무료초대권으로 내부에 들어오신다면 이번 기회에 꼼꼼히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스트합성목재

네스트 산하 브랜드 중 하나인 '네스트합성목재'는 다양한 합성목재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데크부터 시작해서, 외장재인 클래딩, 그리고 휀스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데크의 경우는  캐리비안베이, 롯데캐슬 등 네임벨류가 높은 장소에도 많이 시공이 되어왔습니다. 그만큼 품질과 기술력, 그리고 제품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꼭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합성목재라는 소재 자체도 네스트에서는 일반 시중에 있는 것보다 비중을 무려 30%나 높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성과 내구성, 그리고 강도가 훨씬 뛰어난 것 역시 특징입니다.

 

돌마루

돌마루 역시 네스트의 산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spc마루라고 불리는 바닥재가 한국에 들어왔을 초창기부터 돌마루라고 불렀으며, 해당 네이밍의 원조입니다. 특히 spc마루를 돌마루라고 부르게 된 계기가 눈여겨볼만 합니다.  "한국의 전통문화인 마루 문화를 계승하고, 보다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네이밍도 한국말로 만들었습니다.

특징으로는 100% 방수, 뛰어난 열전도성, 재생원료가 아닌 신재료 사용, 친환경 시공, 강한 내구성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장점 덕분에 글램핑장이나 펜션, 전원주택은 물론이고 호텔 등에도 시공되었습니다.

 

리뉴월

네스트의 또다른 산하 브랜드이고,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으로 들어오셨을 때 네스트 부스에서 함께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뉴월은 Re-New-Wall과 Re-New-All 두 가지 중의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벽을 새롭게 해서 모든 것을(집 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한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인테리어자재들을 만나실 수 있고, 특히 최근에는 루바월(템바보드) 분야에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어 높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관람 포인트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을 통해 실내로 들어오면, 오른쪽 끝의 B-101 부스에서 네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총 부스는 무려 8개인데요. 그 중 약 6개에서는 다양한 자재를 멋진 감성으로 만나볼 수 있고, 약 2개의 부스에서는 쇼륨을 관람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쇼륨쪽이 눈여겨볼만한데,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쇼파도 마련되어 있고, 거실, 주방, 화장실 세면대 등 다양한 컨셉의 쇼륨 관람이 가능합니다.

 

 

이제 바로 내일이면 대구경향하우징페어가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등록 역시 오늘 23:59:59에 마감이 될 텐데요. 미처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무료입장권을 통해 언제든지 방문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